음질은 막귀라 구분못하는데 다른리뷰보니 t1과 같다고 합니다

다만 커널형이 아니라서 저음이 좀 다르게들리는데 t1의 이어팁을 끼면 똑같다고함

폼팁을 끼면 케이스에 안들어가고 고무팁을 끼면 들어간다고 하구요


통품 역시 해보진않았고 다른리뷰보니 t1 t2보다 좋다고합니다


제가 말하고싶은건 여기부턴데

T3는 한줄로 표현하자면 오픈형과 커널형의 중간이네요

단, 그중에서도 메인이 있을법한데 이건 커널형 메인에 오픈형 장점을 최대한 가져왔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원인중 가장 큰게 귀에 꽂는 부분이 일반 오픈형처럼 플라스틱? 류가 아니라 고무라서 착용감은 커널형과 비슷해요 단 커널형보단 주변소음이 잘들리는데 오픈형보단 안들림

저같은 경우 자취 대학원생이라 길 걸으면서 듣는게 거의99퍼센트라 커널형은 좀 위험한거같아서 오픈형 코드리스 알아보다가 sabbat 꺼도 사보고 이번에 t3도 샀는데

T3는 딱 t1(완전 커널) 과 sabbat(완전 오픈형) 의 중간이라는 생각이 계속 듦



음악소리를 포함한 여러종류의 소음이 있을때 내가 귀를 어느 소음에 귀기울이냐에따라 그거에만 집중해서 들을수있는데

커널형은 음악소리 제외한걸 거의 안들리게해주고

오픈형은 전부다 들리게해준다면

T3는 내가 선택해서 귀기울일수있다는 특징인거같네요



즉 걸으면서 듣다가 차소리가 오면 커널형은 진짜 거의 안들리고 오픈형은 아무신경안써도 잘들린다면 t3는 딱 중간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