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 중간 점심시간 이용, Naples에 가서 둘러보고 점심먹고옴. 구경도 구경인데 폭스바겐 차 운전해보고싶던 이유도 컸다. ㅋㅋㅋ

매우 인상적인건 집이 전부 다 다른 디자인이고 매우 이쁘다는것. 작은 강에선 사람들이 수영하거나 작은 보트,수상스키 같은걸 타고있었다. 이 강 때문인지 베니스 느낌도 좀 났음. 이 날, NTIRE 2019와 CLIC 2019 시상식과 포스터발표가 있어 둘다 잘 마무리하고, 저녁엔 ETRI 분들과 함께 king's fish에서 음식을 먹었음. 매우 맛있었다. 밥먹고나서 주변 야경 좀 둘러보았다.

 

 

sRGB 부문 PSNR,SSIM 1등하여 포스터발표 및 위너 어워드 시상~

 

저녁식사 사진은 2개밖에 못찍었다 ㅜㅜ

튀김과 기본 빵
이 외에 랍스터나, 등등 더 먹음 ㅠㅠㅠ
야경 볼땐 역시 구글카메라의 나이트 사이트 기능이 빛을 발한다. 물론 없는게 나은 경우도 종종 있긴하다.
폰을 고정해야해서 난간에 올려놓고 찍었더니 난간이 좀 찍혀버린 모습

 

 

+ Recent posts